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FAQ 자주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무통장 또는 카드취소
작성자 제이엘푸드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1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9

안녕하세요 제이엘푸드입니다


주문취소및 환불은 발송전 배송준비중 주문건에 대해서만 처리가 가능하며


고객님이 직접 쇼핑몰에서는 취소가 안됩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(051-324-8980)


이미 출고된 주문에 대해서 고객님의 단순변심및 오발주 또는 개인사정은 환불및 주문취소가 안됩니다

주문취소시 환불 결제 유형에따라 차이가있으니 아래 참고해주세요 ▼



★무통장입금
고객센터(051-324-8980)로 문의를 주셔서 환불될 계좌번호, 예금주, 은행명을 알려주시면 오후 5시쯤 환불처리진행됩니다 (단, 주말및 공휴일제외)

★카드결제
고객센터(051-324-8980)로 문의를 주셔서 요청해주시면 주문취소, 카드전체취소또는 부분취소 빠른시간내에 처리해드립니다

(단, 카드사에따라 일주일정도 소요될수있으며 일주일 지나도 환불처리가 안된경우 카드사에 문의부탁드립니다)

★실시간계좌이체 및 에스크로등
취소접수는 즉시 처리되나 거래시 입금된 금액이 가상계좌에서 머물러있는 상태로 환불시 일주일정도 소요될수있습니다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